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진해 용원(청안동) 방갈로 횟집 장어구이 먹은 후기

 

■ 청안동 방갈로 횟집 ■

 

창원시 진해구 청안동에 있는 방갈로입니다. 

 

▶ 위치

 

위치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청안로 152이며구지번 창원시 진해구 청안동 121-10번지 입니다. 용원성당, 투썸플레이스 방면 길을 따라서 진해 두동 쪽으로 가다 보면 보입니다.

 

오늘은 회를 먹으로 간 것이 아니고 장어가 먹고 싶어서 둘러보다 이 집 한번 가보자 해서 왔네요.

 

 

▶ 주변풍경

멀리 바다도 보이고 꽃도 많이 심어 놓고 풍경이 아기자기 하니 이쁨니다.

 

방갈로 횟집 앞으로 파라솔과 외부 텐트를 꾸며 두었습니다. 저곳에서 운치 있게 식사를 하시면 되는 공간입니다.

조명과 풍경이 있어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캠핑시설 내 식탁입니다.  편하신데 앉아서 식사를 하시면 되고 회이든 구이이든 다 가능합니다.

 

방갈로 횟집 들어가는 입구이예요. 입구에 이렇게 방갈로들이 늘어져 있는데 여기서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조용하게 식사를 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로 들어가세요.~

여기저기 조명을 밝혀 놓아서 전체적으로 밝고 깨끗한 느낌이 듭니다.

 

▶ 메뉴, 가격

방갈로 횟집의 주 메뉴입니다. 바닷장어, 곰장어, 새우구이, 참치, 연어, 횟감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가격은 일반 다녀 본 곳들에 비해 조금 높은 것도 같은데 그램 비교를 못해서 체감을 하지는 못하겠습니다.

 

 

방갈로 횟집의 주류입니다. 소주의 경우 5,000원인데 저희는 소주와, 매실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류의 가격은 일반 매장들보다 1천 원이 비싸네요.

요기 식당을 오기 위해선 택시를 타던지 대리운전을 하여야 하는데 주류의 가격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 메인 메뉴

시작 전 전체 메뉴컷입니다.  미역국의 사진이 따로 없네요. ㅋㅋ 워낙 자주 접해서 안 찍었던 거 같습니다.

 

메인메뉴인 장어의 등장입니다. 저희는 소자가 적을 거 같아 중자를 시켰는데 2분이시면 소자를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먹다가 지쳤습니다. 중자는 3분에서 드시고 다른 부 메뉴를 같이 시키십시오.~

장어의 질은 큰 장어 들어 많았고, 여름이 다되어 가는지, 구울 때 기름이 나와서 맛이 좋은 편이었습니다.

 

초벌 열심히 굽고 있는 중입니다. 역시 장어는 숯불에 구어야만 제맛입니다.

 

 

▶ 부메뉴

열기가 한 마리 구워져 나왔네요. 이미 구워 놨던고기를 다시 요리해 나온 넘인 거 같습니다. 질기고 먹기 불편해서 조금 실망을 했던 녀석입니다.

뭐 부 메뉴라 그렇게 신경을 쓰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 신경만 더 쓰면 질을 높일 수가 있는데 아쉬웠습니다.

 

계란찜이 나왔고요. 다 익숙한 맛이죠. ㅎㅎ

 

가리비찜이 나왔습니다. 요 녀석도 삶아 두었던 거라 관자가 잘 안 떨어지더군요. 

그릇은 이쁜데 부메뉴들이 실망을 시키고 있습니다. ㅎㅎ

 

 

순두부도 나왔고요.

먹어보지 않아 맛평가는 넘어가겠습니다.

 

콘치즈인데 치즈가 적게 들어가고 기름이 많이 들어가서 맛은 없었습니다.

메인은 괜찮은데 부메뉴를 신경 좀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메인메뉴의 맛은 장어만 먹어 봤기 때문에 얘기를 드릴 수는 없고, 장어는 맛이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괜찮고, 부메뉴만 조금만 신경 쓰시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나 홀로 집이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해야 합니다.  걸어서 가기에는 너무 멀어요.~~

 

 

오는 길에 안골 야간 풍경 하나 남기고 갑니다. ~~

 

맛은 지극히 개인평가이며, 제 돈 주고 사 먹고 리뷰 남깁니다.~~^^

 

 

 

반응형